(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4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시즌4를 알리는 백스테이지 패스4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특정 멤버나 밴드가 주인공이 아닌 모든 밴드가 주인공이 돼 진행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1주년은 보컬, 2주년은 기타, 3주년은 베이스였다면, 이번 4주년은 드럼조가 메인이 되는 스토리로 꾸며졌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4주년을 기념해 카드와 라이브 의상을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조이 타임!] 토야마 카스미 별2, [고잉 온] 미타케 란 별2를 비롯해 각 밴드 보컬들의 카드 및 라이브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7일간 진행하는 1일 10회 무료 픽업을 통해 3성 이상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4주년을 기념하는 성우 특별 축하 멘트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출시 이후 최다 무료 스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5일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200스타를, 최대 3000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또 4일부터 25일까지 단 한 번만 접속해도 4000스타 및 음색의 크리스탈 100개를 제공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3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