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모바일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Forest Island, 개발 나날이 스튜디오)에 겨울맞이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3월 31일까지 겨울 풍경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 ‘눈꽃 섬’을 확인할 수 있다. 눈꽃 섬은 등급에 따라 면적을 확장시킬 수 있으며 이벤트 재화 눈꽃으로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눈꽃은 동물 깨우기, 타임 티켓 사용 등 매일 주어지는 4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획득 가능하며, 매일 3개씩 제공되는 선물 상자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른 이용자의 눈꽃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문하기 시스템이 추가됐다. 눈꽃 섬 5등급 이상을 달성할 경우 활성화되며 선물하기, 촬영 등의 행동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눈꽃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다른 이용자의 섬에 방문해 선물할 수도 있다.
이외 상점에서 눈꽃 패스를 구매할 경우 눈꽃 섬 등급에 따라 날씨 영구 획득, 동물 5종 등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북극여우와 아기 늑대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북극여우 패키지와 아기 늑대 출석부도 구매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