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흑호의 해 설 명절을 맞아 인게임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이카는 지난 1월27일 점검 후부터 3월3일 점검 전까지 ‘흑호의 기운을 받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국가전 및 쟁탈전에 참여해 성물을 안치하거나, 국가 제단 점령전에서 다른 국가의 수호석 파괴, 엘터 아레나 참여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즐기고 흑호의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흑호의 선물상자에서는 장비 강화 실패 시 파괴를 방지하고 성공 확률을 증가시키는 특수 강화보조 아이템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카는 또한 흑호의 선물상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되는 신규 마운트(탈것)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에이카는 같은 기간 ‘루코의 꿀떡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이카는 이밖에 신규 유저 지원의 일환으로 전쟁 채널에서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명예점수 획득량이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도 2월 10일까지 실시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올 한해에도 에이카를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