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기프트 제공)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알리바바 비투비기프트몰(B2B GIFT Mall)은 락앤락 비스프리 밀폐용기를 도매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기업판촉물, 기업특판 물론 일반 쇼핑몰을 운영하는 도소매 업자들을 위한 쇼핑몰인 비투비기프트몰은 락앤락 비스프리 브랜드 입점에 맞춰 도매 판매와 함께, 전화 흥정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일반인도 가입 후 도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비투비기프트몰을 통해 재테크를 할 수 있다.

락앤락 비스프리는 BPA가 첨가되지 않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해 락앤락에서 새롭게 개발한 제품이다.

내구성도 강할 뿐만 아니라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친환경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밀폐용기’로 알려지고 있다.

알리바바에 따르면, 락액락 비스프리가 좋은 이유는 트라이탄이라는 신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이 신소재는 주부들 사이에서 많이 이야기 되고 있는 비스페놀-A가 나오지 않는 안전한 소재다.

특히, 트라이탄은 다른 소재보다 투명도가 좋아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을 뚜껑을 열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어 냉장고를 여러번 열고 다는 불편함도 줄이는 동시에 전기세도 아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알리바바 영업마케팅 담당자는 “락앤락 비스프리는 100% 완전 밀폐가 되기 때문에 음식물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김치나 마늘, 양파와 같이 향이 강한 식품을 보관하는데도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담당자는 “락앤락 하면 내구성으로 이미 검증됐다”면서 “비스프리 제품은 내구성이 더욱 좋아졌고 충격이나 긁힘에도 무척 강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알리바바 비투비기프트(www.b2bgift.co.kr)는 락앤락 비스프리 밀폐용기 입점을 맞아, 오는 2월말까지 전화흥성 서비스를 더해 일반 판매보다 할인 판매한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