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육아를 하는 부모들이 자녀와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글라스락 베이비가 영유아용 제품 신규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아이들의 식사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곰돌이 모양의 디자인과 볼, 트레이의 분리가 가능한 설계로 활용도를 높였다.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은 세 개의 볼을 갖춰 영유아용 식판으로 사용 가능할 뿐 만 아니라, 볼을 분리한 트레이를 간식용 그릇으로도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볼끼리 분리가 가능해 차갑게 먹는 반찬과 따뜻하게 먹는 반찬을 따로 분리하여 필요에 따라 별도로 데워 먹기 편리하며 위생적으로 개별 세척할 수 있다.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 (SGC솔루션 제공)

큰 볼 내부에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원하는 용량만큼 알맞게 음식 양을 조절할 수 있고, 강력한 흡착판으로 아이가 식사시간에 식판을 뒤집거나 쏟지 못하도록 안정감 있게 고정이 가능하다. 100%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 사용이 용이하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디자인으로 각각 베이지, 블루 컬러를 적용해 2가지로 출시됐다.

SGC솔루션은 오는 30일 진행되는 네이버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행사와 쇼핑라이브에서 이번 신제품을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와 함께 세트 구성으로 처음 선보인다. 이 밖에도 네이버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곰표 콜라보 2조 세트 품목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 ‘곰표 수플레 팬케익믹스’를 증정하며 냉장고 정리 용품, 애착용기, 쿡웨어 등을 30일 하루 동안 최대 70%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바라는 부모의 마음으로 집콕 육아에 도움이 되고자, 활용도와 편의성을 높인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