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임인년 설날을 맞아 동화나라 설날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침공! 아누비스!’를 추가했다.
이번 동화나라 설날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이용자들이 다른 런너들에게 새해 덕담을 전할 수 있는 새해 덕담 전하기가 진행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덕담 전하기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신규 복주머니 아이템인 2022 새해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누비스와의 본격 대결이 펼쳐질 레이드 맵 ‘침공! 아누비스!’ 맵도 추가됐다. 이 맵은 8인 개인 레이드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내에 아누비스를 제압할 경우 레이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이 승리로 기록된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공원 내 신규 아이템인 레이븐 클로우 8종 아이템 세트를 얻을 수 있는 캡슐이 추가됐고, 설날을 맞아 고풍스러운 보라색 한복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백년가약 패키지’ 3종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런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 했다”며 “이번 설에는 테일즈런너 동료들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