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의 공식 방송 ‘제2TV쇼’ 시즌3를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시작한다.
시즌3는 ▲2제는 말할 수 있다, ▲업데이트 미리보기, ▲모여라, 이마젠의 숲, ▲코믈리에, ▲2퀴즈 ON LIVE 코너로 꾸며진다.
2제는 말할 수 있다는 패널들이 이용자들이 궁금했던 내용들을 알려주는 코너며, 업데이트 미리보기는 준비되고 있는 콘텐츠를 살펴보고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모여라, 이마젠의 숲은 이용자가 꾸민 이마젠의 숲을 소개하는 코너다. 이마젠의 숲은 지난달 업데이트된 농장 콘텐츠다.
코믈리에는 이용자가 캐릭터 의상 아이템 관련해 스타일 상담을 받는 코너이며, 2퀴즈 ON LIVE는 이용자와 패널이 함께 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는 코너다.
이번 시즌3에는 정인호, 김정민이 사회를 맡고 패널로는 마재, 효진, 나현이 참가한다. 고정 출연진 외에도 특별 게스트가 등장해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