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하 케어마인 심리상담&코칭센터 연구소장(오른쪽)이 협동조합 소스로부터 심리상담&코칭 전문관 운영자 임명장을 받고 기념퐐영에 임하고 있다. (케어마인 심리상담&코칭센터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심리상담과 라이프코칭 통합 서비스 전문 기관인 케어마인 심리상담&코칭센터(대표 김명식, 이하 케어마인)는 근로자 복지몰인 협동조합 소스(대표 이충재)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케어마인 측에 따르면 지난 21일 협동조합 소스는 심리상담&코칭 전문관 운영자로 최동하 케어마인 연구소장을 단장으로 임명해 본격적인 심리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케어마인의 이번 소스 쇼핑몰 입점에 따라 전국의 근로자들은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심리상담과 라이프코칭 전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최동하 연구소장은 국내 정상급 전문 코치로 현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주임교수로 있으면서, 권영찬닷컴 수석코치로도 활동 중이다.

최 연구소장은 “모든 사람이 마음의 힘을 회복하고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심리상담과 라이프코칭을 지금보다 훨씬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싶었다”며 “이번 케어마인의 소스몰 입점이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협동조합 소스는 전국 근로자 단체의 회원을 대상으로 입점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데 소비를 통한 사회적 공헌을 목적으로 전체 매출의 2%를 근로자 단체(노조)에 기부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