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2년 기간 한정 맵 1탄으로 ‘G-큐브’를 20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 투표로 소환된 추억의 맵 G-큐브는 2월 3일까지 운영된다. 무중력 지역과 환풍구를 이용해 높은 점프가 가능한 우주 배경의 전장으로, 변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G-큐브 플레이 및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플러스 콤보팩 EX(15일) 등과 함께 총 61만 경험치를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수할 시에는 닉네임 변경과 20만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흑호’ 무기 멀티카운트를 출시하고 2월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흑호 무기 획득 기간을 누적으로 300일 수집하면 흑호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600일 수집하면 이블 마이건2 무기 영구제 선택권과 2000SP를 제공한다.
이외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무기 2종의 밸런스를 조정한다. UAR_v2는 대미지와 줌 상태의 명중률, 총기 반동이 소폭 하향되며, QBD-4는 집탄률과 거리당 대미지, 연사력이 소폭 하향된다.
한편 서든어택은 2월 3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풍성한 회차별 보상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