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가 딸기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메뉴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스트로베리 릴렉싱티’ ‘딸기망고 스무벨라’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 등 음료 5종과 ‘딸기 파르페’ ‘딸기 크로플’ ‘딸기크림 크로플’ 등 디저트 3종으로 구성, 딸기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딸기와 요거트라는 시그니처 맛은 기본으로 딸기 팝콘 토핑으로 씹는 재미를 더했다.

‘스트로베리 릴렉싱티’는 향긋한 캐모마일티에 딸기와 리치 젤리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블렌딩 티이고, ‘딸기망고 스무벨라’는 딸기와 망고를 믹스해 상큼함을 더해낸 음료다.

또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듬뿍 스파클링’은 메뉴명 그대로 딸기를 듬뿍 담아 딸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디저트 메뉴인 ‘딸기 파르페’는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딸기를 듬뿍 넣고, 뚱카롱을 올려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생딸기를 곁들여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크로플’과 아이스크림에 딸기 크림까지 더해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크림 크로플’은 음료와 궁합을 맞췄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딸기 시즌은 매년 초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메뉴를 기획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특히 딸기와 어울리는 원재료들을 적극 활용해 다채로운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한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커피베이 시즌 메뉴는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