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년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두유 3종과 프리미엄 두유 3종, 그리고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까지 총 8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받는 이의 연령대 및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베스트셀러 품목으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그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이 포함됐다.

설 선물세트 (정식품 제공)

또 건강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도 준비했다. 칼슘과 비타민D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이다.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고단백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그린비아 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고단백 음료 2종도 더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베지밀 두유와 고단백 음료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아끼는 이들에게 건강과 안부를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