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퍼레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가 콘텐츠 배급사업 업체 에스엠지홀딩스와 손잡고 영화 ‘도쿄 리벤저스(한국개봉 : 2022년 1월 19일)’ 영화예매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봇카페 비트는 오는 23일까지 직영 매장 중 이벤트 대상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문 인증샷 SNS 이벤트를 통해 영화 ‘도쿄 리벤저스’ CGV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달 19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도쿄 리벤저스’는 코단샤의 주간 소년 매거진에 인기리에 연재 중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지난 2021년 일본 실사 영화 흥행 수입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작이다.

로봇카페 비트 매장 내 사이니지에 노출된 영화 ‘도쿄 리벤저스’ 홍보물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대상 로봇카페 비트 매장은 ▲판교테크노점 ▲대전둔산점 ▲세종새롬점 ▲강일동점 ▲안양일번가점 ▲충무로역점 ▲대전복합터미널점 ▲구로대륭7차점 등 총 8개다.

앞서 로봇카페 비트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타바론과 협업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일부 직영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 바 있다.

이번 영화 ‘도쿄 리벤저스’ 이벤트는 로봇카페 비트가 문화 콘텐츠 마케팅의 첫 사례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영화 ‘도쿄 리벤저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시도할 계획이다.

비트코퍼레이션 사업본부의 이준민 본부장은 “로봇카페 비트는 뛰어난 커피의 맛뿐 아니라 경험 제공을 통해 여느 무인카페 대비 차별력을 높이고자 한다”며 “문화 콘텐츠 기업과의 협업은 그 일환이며 이번 영화 도쿄 리벤저스 이벤트를 통해 그 시작을 알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봇카페 비트는 로봇 바리스타가 24시간 근무해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미래형 카페로 서울, 경기, 대전,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오피스 및 주거 상권에 빠르게 진입해 B2C 영역을 확대해 오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