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하나카드는 특정 분야의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담아 제공하는 ‘내맘대로 쁨’ 카드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내맘대로 쁨 카드의 주요 혜택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마이데이터 동의를 통해 하나은행 예금, 적금, 자유입출금 잔액 10만원 이상으로 확인된 손님은 ▲페이결제 적립 혜택을 1.5%로 올려 제공한다.

또 여성·가족생활 소비에 맞춘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티잇, 트렌비) 5%적립 ▲ 주유 5%적립 ▲ EV충전 20%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 백화점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통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즉시할인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신세계 포인트 0.2% 적립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내맘대로 쁨 카드는 유명 일러스터 그림비 작가와 콜라보로 제작한 한정판 카드플레이트 디자인 2종을 6개월 동안 판매할 예정이며 하나금융그룹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정책에 따라 저탄소 친환경 나무 소재의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 2000원이며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2009년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 맞춤형 내맘대로 카드를 출시한 이후 손님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던 하나카드의 고민이 녹아 있는 상품”이라며 “향후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카드 대표 상품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나카드는 2009년부터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맘대로’ 브랜드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내맘대로 쁨 카드는 기존의 내맘대로 브랜드를 보다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시리즈의 첫 상품이다.

하나카드는 여성과 가족생활 고객을 메인 타겟으로 한 내맘대로 쁨 카드를 시작으로 전 연령 타겟,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타겟 고객을 겨냥한 내맘대’ 브랜드의 상품도 연속 출시 할 계획이다. 또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가 높은 특정 분야의 혜택을 추가로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쇼핑하듯 추가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