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오늘(10일)부터 애니메이션 ‘신 테니스의 왕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7개!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에서 에치젠 료마, 유키무라 세이이치 등 총 21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5종의 콜라보 던전도 만날 수 있다. 먼저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던전에서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볼(금), (은), (동)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U-17 저지 등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또 1번만 클리어 가능한 테니스의 왕자 챌린지! 던전에서는 개최기념!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를 획득 가능하다. 이외 퍼즐 연습에 도움이 되는 이누이의 트레이닝 메뉴, 원작 내용을 일부 재현한 테니스의 왕자 [고정 팀],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협력! 테니스의 왕자! 등 3종의 콜라보 던전도 함께 오픈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신 테니스의 왕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트위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