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국내 RV 멀티샵 패밀리카라반은 겨울 캠핑족들의 차박에 유용한 쉘터를 대신할 캄파텐트 3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캄파 도메틱 후방텐트와 측면텐트 총판으로 크로스에어텐트, 도메틱 허브를 취급하고 있는 만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이 용이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후방텐트의 크로스에어텐트 T/G는 SUV차량과 스타리아, 카니발 등의 차량에 안성맞춤으로 2개의 에어 기둥으로 자립이 가능할 만큼 내구성이 강하다. 사이즈는 가로와 세로가 각각 동일한 2.7M정도이다.
이 텐트는 별도 구매할 수 있는 전동 컴프레서인 도메틱 게일펌프를 활용하면 펌프 없이 간편하게 텐트 설치가 가능하다.
또 같은 구조의 측면텐트 크로스에어는 측면 어닝이 있거나 레일이 있는 차량에 도킹해 쓸 수 있다. 후방텐트와 구조는 동일하며 사이즈는 가로와 세로 역시 동일한 각 3M로 약간 크다.
끝으로 도메틱 허브 제품은 큐브 형태의 모듈형 텐트다. 모기장과 윈도우, 어넥스 등으로 조합을 만들어 텐트끼리 결합할 수 있어 확장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에서는 맞춤형 캠핑을 위해 스타리아용 캠핑박스인 에고이(EGOE)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