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동서웰빙(대표 최경자)은 KBS 토일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출연 배우 및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사 건강음료를 선물했다고 5일 밝혔다.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로 최근 방송 30회까지 34.4%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특히 배우 지현우는 구랍 31일 펼쳐진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이 드라마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서웰빙 측은 “이번 건강음료 선물이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출연 배우와 스태프진 등 60여명의 건강관리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올해도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연기와 드라마를 선보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서웰빙은 지난 1996년 농업회사법인으로 설립돼 지난 2020년사회적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펴오고 있는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열린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의 밤 행사에도 한부모가정을 위해 제품 후원을 한 바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