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수애, 김강우 주연의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에 제품 협찬 및 ‘공작도시’ 미술팀과 콜라보 한 ‘올 스튜디오’ 소파를 방송 온에어에 맞춰 출시했다.

드라마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상류층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극중 배경이 되는 상류층 저택 속 주연(김미숙, 수애)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극중 자주 비춰지는 윤재희(수애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올 스튜디오 소파, 스텐스 로즈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헬렌20 베이지 식탁, 침실 공간에 제이드 침대, 서랍장, 크레덴자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스튜디오 소파 제품 (에몬스가구 제공)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윤재희(수애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에 ‘올 스튜디오’ 소파다. 올 스튜디오 소파는 드라마 제작 전부터 ‘에몬스’ 디자인연구소 팀과 ‘공작도시’의 미술팀이 함께 컨셉부터 디자인까지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 협찬하였고 몇차례 수정을 걸쳐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제품을 출시했다. ‘상류층'이라고 하면 늘 설정하던 1차원적인 화려함은 되도록 배제하고 소재, 컬러,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링으로 드러내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소파 전체에 내추럴한 가죽을 사용한 ‘올 스튜디오’는 네이비, 카멜 두가지 색상과 3인, 1인, 데이베드, 스툴의 조합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윤재희(수애 분), 정준혁(김강우 분) 부부의 또 다른 주요 공간인 침실에는 제이드 침대, 협탁, 서랍장, 크레덴자 등 제이드 침실시리즈로 연출했다. 라이트 월넛 컬러의 심플한 헤드 디자인으로 협탁 패널, 조명, 협탁을 추가하면 호텔 침대의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주방 공간에 연출된 헬렌20 세라믹 식탁은 상판, 식탁다리, 의자가 조합이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공작도시’에 나온 윤재희(수애 분) 소파, 침대,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하며, 공작도시 미술팀과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2월 10일까지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