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출시한 ‘에너지보울’ 3종은 신선한 제철과일과 각종 견과류 그라놀라 치아씨드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한 스무디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오렌지주스에 딸기와 파인애플 등을 갈아 넣은 상큼한 맛의 스무디 위에 생 오렌지와 코코넛칩 등 토핑을 얹어 새해 일출을 연상시키는 ‘선라이즈 에너지보울’, 애플주스와 케일 망고 바나나 등 과일과 채소를 혼합하여 갈아낸 뒤 생 키위와 라즈베리 토핑을 더한 '그린데이 에너지보울’, 홍시와 요거트가 섞인 달콤한 스무디 위에 고소한 치아씨드와 건크렌베리가 토핑으로 듬뿍 담겨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홍시파워 에너지보울’ 등 3종이다.

유산균 함유 에너지보울 (SPC그룹 제공)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하는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관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홍시 등 제철과일과 건강한 원료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며, “잠바주스의 에너지보울 신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