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신규 영웅 ‘지휘형 라이카’를 업데이트 했다.

지휘형 라이카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사수 영웅으로 아군에게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게는 속도 감소, 수면 등 약화 효과를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2번째 스킬인 타격 명령은 특정 적을 지목해 약화 효과인 표적을 발생시키고 자신을 제외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2턴간 공격력 증가, 스킬 쿨타임 1턴 감소를 부여하고 협공까지 가능하다.

마지막 스킬인 전탄 일제 사격은 스킬을 각성시키면 기존 스킬 효과에 더해 아군 전체에 2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지휘형 라이카는 카이데스 토벌, 벤시 토벌, 원정대 기간테스 등 PVE 콘텐츠에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지휘형 라이카와 함께 신규 아티팩트 ‘글로 윙즈 21’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글로 윙즈 21은 5성 등급의 사수 전용 아티팩트로 장착하면 공격이 아닌 스킬 사용 후 아군 전체에 2턴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한편 에픽세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업데이트 한 신규 특별 스토리와 신규 영웅 등이 호평을 받은 데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소통 방송,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7일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8위에 올랐으며 30일에는 7위까지 상승해 탑 10에 재진입하는 등 론칭 3주년이 지났음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