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를 성남시 분당구로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 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대표, 신진욱)가 운영하는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지난해 4월 경기 남동부 지역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신규 오픈 했다. 이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증가하는 수도권 고객 수요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코자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총 연면적 1995.27㎡(603평), 지하 1층 및 지상 3층 규모로 운영되는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최대 30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총 9개 워크베이(지하 1층 5개, 지상 1층 4개 )를 구비해 1일 평균 일반정비 최대 40대, 사고수리는 월 최대 180대까지 처리 가능 하다. 2층과 3층은 사무실과 고객 라운지로 운영된다.

특히 지하 1층은 일반 경정비 외 판금베이 2개와 샌딩룸 2개를 구비해 해당 지역 최초 도장 및 판금 등 사고 수리가 가능 하다. 이와 함께,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인력 교육 프로그램(VCPA)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근에 위치한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과 연계해 신차 출고 고객 대상 출고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 99.9% 항균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골프백 ▲볼보파우치 ▲캠핑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 블랭킷을 증정하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15가지 기본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와 원통티슈(재고 소진 시)를 기본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