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네임리스는 녹속성의 파이터로 같은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황속성의 파이터인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는 리더로 사용 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보스 신드롬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더불어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던전과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가 오는 1월 19일까지 열려 던전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또 호타루, 나코루루, 엘리자베트 등 일부 신년 테마 파이터가 보너스 파이터로 구성되는 신년 러시 던전도 오는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년 배틀패스가 추가돼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