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8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프리스타일1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쿠폰을 배포한다. 24일과 25일에 각각 CHRISTMASEVE, FUNCHRISTMAS를 입력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헤어, 악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산타의 모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산타의 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별도로 크리스마스 5행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1월 5일까지 황금 아르마다 특수전단 이벤트가 열린다. 일정 시간마다 소환되는 황금 아르마다 특수전단을 처치할 시, 1급 군함설계도, 기술 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크리스마스 기념 군함 소탕 이벤트,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해적 주화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클리어해 해적 주화를 모아 눈꽃 네임 태그, 대장장이의 혼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워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지 및 NPC 그리고 수송기 효과음이 변경된다. 또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 내에서 글자를 모아 크리스마스 기념 상자로 교환,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히어로볼Z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산타 인형 수집 이벤트를 통해 신규 히어로 크리스마스 피에르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해도 하루 2차례 선물을 지급한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서는 2종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4일부터 27일까지 접속 시 영주 행동력, 강화 보호석 등을 제공한다. 23일부터 30일까지는 접속 시 스노우볼 아이템을 지급, 사용 시 깨어난 산타를 획득 가능하며, 이를 다시 사용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희귀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주사위의 신에서는 24일과 25일에 접속 시 각각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아울러 23일부터 30일까지 신규 맵 두근두근 라이브 플레이를 할 경우, 크리스마스 토큰을 1일 1개씩 지급, 이를 이용해 제작 탭에서 보석, 토파즈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