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천숙 기자 = 유혜정 뱀독크림으로 잘 알려진 에코웰 씨네이크 크림이 에코웰 씨네이크 프리미어로 업그레이드 돼 새롭게 선보였다.
에코웰 씨네이크 크림은 그 동안 홈쇼핑 등을 통해 꾸준히 판매돼 오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주름제거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이 제품은 뱀독이 근육을 경직시켜 탱탱하게 해준다는 원리에 착안해 합성된 시네이크 성분은 주름 또한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며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알리바바쇼핑몰 관계자는 “헐리우드 배우들을 비롯해 젊은 피부를 원하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신물질로 알려져 있고 의약품 및 화장품 분야에도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면서 “에코웰 씨네이크 프리미어는 원료 공급사인 스위스 펜터팜사의 권고에 따라 씨네이크 성분 4%를 첨가해 이마주름은 물론 목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의 주름개선을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이 제품은 EGF성분과 올리브 히아루론산을 포함시켜 미백과 보습효과까지 추가한 복합기능성 화장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며 “또한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에 대해 무독성 저자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천숙 NSP통신 기자, icheonsu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