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연말을 맞아 최대 50% 할인과 혜택이 가득한 ‘케어비마켓’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케어비마켓 이벤트는 해당 기간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존 고객 대상 주차별 최대 21만 원 할인 쿠폰과 다가오는 새해맞이 최대 2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1명 고객 대상 선착순 다운로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케어비마켓 (남양유업 제공)

아울러 ‘우리 아이 원픽 메뉴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00여 가지의 케어비 메뉴 중 올 한해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고 듀플로 놀이공원, 제니쥬 원목 롤러코스터, 무무슈 아기 이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케어비 이유식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앱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모바일로 케어비 앱을 다운로드 후 최초 로그인 시 5천 원 할인, 1만 원 할인, 배송비 무료 쿠폰 등 3종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때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케어비마켓’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맞춤 할인 제공 등 차별화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