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다.

대원미디어는 네이버와 함께 아머드 사우루스의 한정판 피규어를 비롯한 완구 및 피규어 라인업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 11일 오후 9시 황금시간대에 라이브로 선보였다.

특히 당일 약 12만여명의 누적 시청자수를 나타내면서 아머드 사우루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대원미디어와 네이버는 ▲카이요도 제작 고유 넘버링이 새겨진 아머드 사우루스 한정판 ▲아카데미과학 제작 아머드 사우루스 라인업(컴팩트, DX) 등의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또 ▲아카데미과학 제작 아머드 사우루스 첫 라인업 아머드팟 ▲대원미디어 자체 제작 완구 등에 대한 일반 판매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은 대원미디어와 네이버가 온라인 유통 사업에서 지속적으로 이어온 협업의 연장선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대원미디어는 당사가 보유한 다양한 글로벌 인기 IP를 총망라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가 운영 중에 있으며,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을 비롯해 총 1200여종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향후에도 대원미디어와 네이버는 온라인 유통 사업에 있어서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머드 사우루스는 SBS와 왓챠, 넷플릭스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에서 방영되고 있다. 이번달부터는 어린이채널인 애니박스, 애니원, 챔프 등 케이블 채널에서도 방영을 시작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