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출시한 핸드워시는 달콤하고 포근한 향의 블루코튼 핸드워시와 편안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그린올리브 핸드워시 두 종류다.

이 제품은 알러지 프리 향료만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없는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데다 메틸파라벤, 트리클로산,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의 7가지 유해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7무 핸드워시’로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국내 공인시험기관에서 유해성분과 알러지성분 검출 테스트 및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모두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크린랲 핸드워시 신제품은 거품 밀도가 높아 사용시 흘러내리지 않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력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핸드워시·손소독제 퍼스널케어 (크린랲 제공)

크린랲 손소독제는 에탄올 함량 70%로, 99.9% 세균 제거가 가능한 살균 손소독제다. 유해물질인 벤젠이 검출되지 않음은 물론 식약처 의약외품 인정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핸드워시와 마찬가지로 겔의 밀도가 높아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알로에베라를 함유해 보습력이 뛰어나며 사용후에도 알코올 잔향이 거의 남지 않아 부담감이 적다.

크린랲은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자사 크린랲몰에서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2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는 1월28일까지 계속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행사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신제품은 모두 공식 시험기관에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데다 사용 편의성과 피부 보습 효과까지 곁들여 개인 위생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진 요즘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두가지 제품을 할인해서 한꺼번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