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고객들의 특별한 연말을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캐딜락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와인 클래스는 미국산 와인 관련 스토리와 체험을 통해 고객들이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에는 국내 최초로 국제 소믈리에 활동을 펼치며 2019년 ‘아시아 최고의 소믈리에’상을 수상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가 강연자로 나서 다양한 미국산 와인과 시음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7일 열리는 와인 클래스는 코로나19 재확산 추이를 감안해 온라인 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로 확정된 고객은 캐딜락 로고가 인쇄된 전동 코르크 오프너를 비롯해 와인 클래스에 필요한 물품이 포함된 ‘클래스 키트’를 사전에 수령하게 된다.
한편 캐딜락은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와인 클래스에 참가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다양한 캐딜락 굿즈가 포함된 ‘캐딜락 럭키 드로우(Cadillac Lucky Draw)’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 캐딜락 와인 클래스에 참가하고 SNS에 해시태그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승민 소믈리에가 추천한 특별 선물을 지급하고 캐딜락을 타고 꼭 해보고 싶은 위시리스트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딜락 2박3일 특별 시승권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