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제일제당이 김장철을 맞아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주요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김장 양념에 필요한 필수 식재료를 할인 판매하는 ‘맛있는 김장의 한 수’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10포기 미만으로 김치를 담그는 미니 김장 트렌드와 프리미엄 원재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김치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하선정 명품 액젓&백설 명품 천일염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장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비비고 김치 에디션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10kg을 할인된 가격인 6만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500개 한정 수량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장 문화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하선정 명품 액젓과 백설 명품 천일염’으로 간편하게 김장을 담그는 쿠킹클래스도 22일에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전과 달리 1인·맞벌이 가구도 김치를 담그는 비중이 높고, 포장 김치를 사더라도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김장 재료를 구매할 수 있도록 김장 트렌드를 반영한 알찬 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