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 개발 넷게임즈) 출시 2주년 업데이트로 ‘V4 오디세이: 전쟁의 시대 시즌 제로’를 오늘(18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V4에 시즌 패스를 처음 도입해 다양한 임무를 완성할 때마다 성장을 위한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또 시즌 패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시즌 장비 나침반과 유물을 선보인다.

신규 클래스로는 화려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아케인이 등장한다. 주무기 아르카나와 보조무기 아크를 활용하며, 스킬 사용 시 무작위의 부가 효과가 발생해 전투마다 색다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 신규 서버 로젤린을 오픈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이벤트 로젤린의 특별한 14일 선물, 로젤린의 특별한 길드 지원 미션을 실시한다. 또 빠른 성장을 돕고자 전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100레벨 점핑 캐릭터를 지원한다. 점핑된 캐릭터는 전투력 200만까지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V4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2주년 데이터를 토대로 명예 획득, 파티 레이드 클리어, 길드 콘텐츠 이용 등 각 항목별 상위 이용자에게 한정판 탈 것 외형을 제공하며 감사의 의미로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의 탈 것 및 소환수, 그리고 동료를 즉시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