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은 지난 17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발표한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의 장관상과 대상 등을 수상하며 7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더에스엠씨그룹은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우리은행 종합대상(장관상) ▲NS홈쇼핑 쇼핑 유통부문 대상, 소셜미디어대상에서 ▲kt alpha 쇼핑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디지털콘텐츠 대상에서는 ▲우리은행x방구석연구소 사회공헌 콘텐츠 부문 대상 ▲피피픽 영상 콘텐츠부문 대상, 공감콘텐츠대상에서는 ▲보고쿡 광고 콘텐츠 부문 대상,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에서 ▲더에스엠씨그룹이 수상했다.
2021년 고객만족도 종합 지수에서는 우리은행 87.73점, kt alpha 86,71점, NS홈쇼핑 85.86점을 받았다. 이 수치는 100대기업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의 평균인 83.09점을 웃도는 높은 점수로 특히 콘텐츠 경쟁력 지수에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더에스엠씨그룹이 지난 12년간 축적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확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력해온 성과를 인정받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뉴미디어 광고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