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고! 살집 MC 권영찬 교수(왼쪽)와 고종완 원장(오른쪽) (사진 = 매일경제TV /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와 고종완 원장(한국자산관리연구원)이 공동 진행하고 있는 경제채널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 살집’ 5회가 오늘(17일) 오후 6시 30분 생방송된다.

이날 임민소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돈 부자’에서는 ‘차기 대선주자들의 부동산 정책’에 대해 알아보고, ‘종부세 폭탄이 날아온다’와 ‘제주도 관광산업 회복세, 부동산 회복 청신호인가?’를 주제로 이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부동산 IT 수다’에서는 부동산 전문가인 이주현 대표(월천재테크)가 출연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부동산 정부시책에 대한 부동산 관련 정보에 대해 체크해 본다.

또 ‘시청자들을 위한 맞춤 부동산 상담’(맞동산)에서는 광화문에 직장이 있는 한 직장인 시청자의 질문을 받아 1대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끝으로 ‘슬기로운 분양생활’에서는 리포터 김나영이 출연해 현재 분양이 되고 있는 아파트 중 소위 ‘돈이 되는 아파트 분양’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한편 매일경제TV ‘고! 살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90분간 생방송된다. 재방은 밤 11시 30분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