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마술양품점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누구나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쿠폰 사용 시 4성 이상의 의상, 경험치 마법서, 의상 및 가구 뽑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또 24일까지 1주년 맞이 출석 이벤트와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뿐만이 아니라 이용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1주년 당일인 17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한다. 게이머들 사이에서 익숙한 목소리이자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남도형 성우가 MC로 등장해 돌을 맞이한 마술양품점의 돌잡이 행사를 진행하는 콘셉트의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마술양품점의 지난 1년 동안 서비스를 되돌아보며 감사의 뜻을 담은 영상 외에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이 이용자분들과 함께 한지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을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