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아이두잇(대표 임승준)은 27일 스마트폰 화면을 고해상도의 대형 LCD모니터로 보여주는 신개념 멀티플레이어 스마트 모니터 ‘아이듀오 뷰(IDUO vu)’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듀오 뷰는 미러링(mirroring)기술로 스마트폰 화면을 8인치 대형 LCD 모니터로 연결해 고화질 프리미엄 해상도(1024×600)의 풀 HD급 화질로 즐기는 스마트 멀티플레이어 모니터 제품.

특히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내비게이션 앱은 물론 영화, 음악 등 스마트폰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후석 지원을 통한 모니터 후면 배치가 가능해 앞 좌석 운전자뿐만 아니라 뒷 좌석 동승자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뿐만 아니라, 아이듀오 뷰는 스마트폰 연결과 함께 급속 충전이 가능해 배터리 소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 포트 연결을 통한 후방카메라 기능, DVD 감상 등 차량 내 필요한 모든 시스템의 구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용가능 모델은 갤럭시S2 이상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스마트폰과 아이폰4S 이상의 iOS버전(케이블 별도구매)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임승준 아이두잇 대표는 “아이듀오 뷰는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운전자들도 스마트 멀티플레이어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고안해 낸 제품이다”며 “향후 스마트폰을 연계한 아이듀오 시리즈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인포테인먼트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듀오 뷰는 국내 총판 두코를 통해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뒤 전국의 카 액세서리 및 모바일 액세서리샵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