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온라인 MMORPG 에이카에서 ‘그리솜의 비밀 대장간 시즌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에이카에 따르면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국가전, 엘터아레나 등 에이카의 다양한 PVP 콘텐츠 참여, 에이션트 보스 몬스터 처치, 매일 주어지는 일일 퀘스트 등을 통해 그리솜의 망치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솜의 망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무기 및 방어구를 강화하는 데 사용한다. +7 이상 강화에 성공 시 게임 내에서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한다.

망치를 많이 획득할수록 보다 많은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이번 시즌 이벤트에서는 처음으로 강화 성공 확률을 상승 시켜주는 SSS등급의 강화 보조석과 최상위 스톤도 포함돼 있어 기존 시즌 대비 더욱 강력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카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 및 고급 액세서리, 강화석 등의 구성으로 새단장했다”며 “유저들께서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