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개발사 코그)에 ‘아이샤’의 신규 전직 4라인 ‘로드 아조트’를 업데이트했다.
아이샤 4라인은 연금술을 사용해 새로운 물질을 연성하는 연금술사로, 호문쿨루스를 창조하거나 플라스크 폭탄을 활용하며 화려한 전투를 펼치는 강점을 지녔다.
1차 위즈 매지션, 2차 미스틱 알케미스트, 3차 로드 아조트 과정을 통해 마스터 단계까지 전직하며 성장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샤의 테마곡 ‘엘소드 OST : In the Violet Hour’도 공개했다. ‘In the Violet Hour’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아이샤의 모습을 우주소녀 설아의 청량한 음색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넥슨은 아이샤 4라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또 업데이트 이후 신규 유저와 복귀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