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너스톤 온디맨드(Cornerstone OnDemand)가 최신 제품인 코너스톤 엑스플로러(Cornerstone Xplor) 출시를 발표했다.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는 통합되고 고도로 맞춤화된 학습, 스킬 개발, 성장 및 경력 이동이 가능해 모든 조직 구성원의 전체적인 인력 성장 경험을 제공한다.

코너스톤의 딥러닝 및 인재 역량 기반의 혁신적인 코너스톤 스킬 그래프(Cornerstone Skills Graph)와 자동 큐레이션된 새로운 콘텐츠 제공 및 자가 학습 AI에 의해 구동되는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는 현대의 인재 리더들이 직원들의 위치에 상관없이 고도로 개인화되고 완전히 연결된 성장 경험을 확장성 있게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기존의 솔루션들이 학습 경험 플랫폼(LXP)이나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원 성장을 위한 다양한 요소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반면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는 직원 성장을 위한 모든 요소를 단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한 최초의 솔루션이다.

코너스톤의 핵심 역량인 심층적 인재 관리 역량, 업무흐름, AI 데이터 및 인텔리전스가 강화됐다.

현재 모든 신규 및 기존 코너스톤 고객은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는 신규 및 기존 코너스톤 고객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및 기존 사바 소프트웨어(Saba Software) 고객은 2021년 말에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를 사용할 수 있다.

필 손더스(Phil Saunders) 코너스톤 CEO는 “새로운 업무 시스템에 대한 코너스톤의 비전은 기업과 직원이 진화하는 업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는 그 비전의 핵심으로 직원의 개인적인 성장 경험을 제공하고 인재 리더에게는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재능있는 인력을 양성 전략을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연례 고객 및 파트너사 행사인 코너스톤 컨버전스(Cornerstone Convergence)를 개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