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1 참가를 위한 특별 홈페이지를 오늘(5일) 오픈했다.
그라비티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21에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하며 대규모의 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그라비티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는 코로나19로 지스타에 직접 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단 메뉴에 LIVE 방송 아이콘, 메인 페이지 하단에 방송 타임 테이블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그라비티가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부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중계하며 현장감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LIVE 방송 아이콘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는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 실황 중계, 메인 무대 프로그램 방송, RO 스튜디오 프로그램 방송 등 총 3종류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다양한 방송을 통해 전시장에 가지 못한 사람들도 현장에서 직접 부스를 체험하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세심하게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라인업 페이지에서는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Ragnarok Online)부터 ▲라그나로크 비긴즈(Ragnarok Begins), ▲라그나로크 V: 부활(Ragnarok V: Returns),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Ragnarok: The Lost Memories), ▲PROJECT T(가칭), ▲NBA RISE 등 출품 게임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외 인게임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라그나로크 프로그램 등 지스타2021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지스타에서 그라비티가 선보일 예정인 출품작 라인업, 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 홈페이지를 제작, 오픈했다”며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열심히 준비해 지스타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