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정식 론칭 3주년을 맞아 ‘2021 로스트아크 3주년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3주년 축제에서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 ‘꿈꾸는 추억의 섬’이 공개되며 모험가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2021 아트 공모전 아바타와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2종의 출석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특히 꿈꾸는 추억의 섬은 로스트아크 론칭 이후 지금까지 모험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많은 추억들과 유머, 밈(meme)으로 꾸며진 섬으로 재미와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3주년 기념 골드 주화’를 획득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는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 RPG는 3주년의 기쁨을 담아 유저들에게 3주년 다양하고 풍성한 축하 선물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어느새 서비스 3주년을 맞았지만 로스트아크는 아직도 더욱 좋은 게임이 되기 위한 과정 속에 있다”며 “모험가분들이 아크라시아의 세상 속에서 새롭고 행복한 추억을 더욱 많이 만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