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유 메이크 미 스마일’ 뮤비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슈스케4’ 도전자 김민준이 가수 데뷔해 화제다.

19일 김민준 소속사 측은 “엠넷(Mnet) ‘슈퍼스타K’ 시즌4(이하 ‘슈스케4’)에 출연했던 김민준이 19일 디지털 싱글 ‘유 메이크 미 스마일(You make me smile)’을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솔로 가수 데뷔 소식을 전했다.

김민준의 데뷔 곡 ‘유 메이크 미 스마일’은 그의 가슴 아팠던 실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노랫말로 하고 있으며,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해 선보이는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에 그의 진심을 담은 애틋한 감성 보컬이 인상적이다.

김민준 솔로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준 ‘몸캠’ 논란 딛고 가수 데뷔 멋지다”, “논란 속 꿈을 향한 도전 응원하겠다”, “지금의 절실한 마음 언제나 잊지않는 가수되길 바란다” 등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민준은 방송 활동보다는 대중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길거리 공연에 치중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오후 김민준은 공식 유튜브에 일본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등에서 촬영된 첫 싱글 곡 ‘유 메이크 미 스마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수채화 같은 영상의 이 뮤비에서 김민준은 이 곳 거리를 거닐며, 세상을 떠난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되내이는 애틋한 감성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