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농원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준비한 김장체험 ‘김장푸드트립 패키지’ 와 함께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를 이용한 이색 겨울 시즌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상하농원 양식당 ‘상하키친’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 메뉴는 ‘김치의 이색변신’이라는 컨셉이다.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의 감칠맛을 살리며 햄 공방의 수제 베이컨을 곁들인 ‘수제 베이컨 김치 리조또’와 매콤하고 알싸한 상하농원 김치를 볶아 쫄깃한 도우와 함께 즐기는 ‘김치 불고기피자’ 등 2 가지 시즌 신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한식당인 ‘농원식당’에서는 갓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통영의 싱싱한 생굴과 잡내 없이 야들야들하게 삶은 수육이 어우러진 ‘굴보쌈정식’을 준비하였다.

겨울 김장철 시즌 신메뉴 (상하농원 제공)

한편 상하농원에서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달간 김장체험과 김장과 어울리는 제철요리를 먹으면서 아름다운 가을 여행을 할 수 있는 ‘김장푸드트립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가족과 함께 건강한 김치 만들기를 하며 김장문화와 같은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을 직접 체험하며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상하농원 담당자는 “'김장푸드트립 패키지’를 통해 온 가족이 이색적인 겨울여행으로 추억을 쌓으며, 대한민국의 대표유산 '김장문화'를 계승하고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김장철을 맞아 상하농원에서 엄선된 재료로 담아 상하농원 김치의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살린 다양한 이색 시즌요리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