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두번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THE KING OF FIGHTERS ’98)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콜라보 영웅 KOF ’98 테리 보가드와 KOF ’98 야가미 이오리 2종이 추가됐으며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당시 출시됐던 KOF ’98 쿠나사기 쿄, KOF ’98 오메가 루갈, KOF ’98 아사미야 아테나, KOF ’98 시라누이 마이 등 4종의 콜라보 영웅이 다시 등장한다.

7대죄 X KOF ’98 킹 오브 파이터 ~브리타니아 월드 퀘스트 콘텐츠도 다시 진행된다. 해당 콘텐츠에서 퀘스트를 클리어 해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함께 진행되는 패왕 진보스전 ~ 오메가 루갈과 킹 오브 파이터 ~브리타니아 콘텐츠에서는 신규 캐릭터 KOF ’98 야가미 이오리의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킹 오브 파이터 영웅들의 성물 6종도 함께 선 보인다. 성물을 제작하기 위한 재화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와 이벤트에 참여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 스페셜 이벤트, 두근두근 아테나의 선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영웅 강화와 장비 분해에서 더욱 많은 재화를 얻을 수 있는 확률업 이벤트를 비롯해 스테이지 행동력이 절반으로 할인되는 등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