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하이브(HYBE, 대표 박지원)와 ‘BT21’ 및 방탄소년단 곡 테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이르면 4분기부터, 자회사인 젤라또랩의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내년 1월부터 해당 라이선스를 활용한 이색적인 제품들을 출시한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은 유튜브 등 공식 SNS에도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로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는 톡톡 튀는 ‘BT21’ 캐릭터를 홈트레이닝 용품에 담아 고객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젤라또팩토리는 방탄소년단의 ‘Butter’, ‘Dynamite’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앨범에서 영감 받은 네일 제품을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젤리믹스, 젤램프, 젤탑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 자사몰을 비롯해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은 물론, 미국, 일본, 홍콩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의 의미 있는 협업을 기획했다”며 “제품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있는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