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2021 가을 시즌 배틀패스 파트2를 업데이트했다.

지난 9월 업데이트된 배틀패스 파트1에서 전대물 컨셉의 의상을 제공한 것에 맞추어 배틀패스 파트2에서는 변신 로봇 의상 세트 3종을 선보인다. 유저는 미션 클리어를 통해 배틀 레벨을 올려 변신 로봇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본인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칭호시스템이 추가됐다. 각각의 칭호는 제각기 다른 획득 난이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 시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주어진다.

아울러 가을 시즌을 맞이해 신규 랭크전이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최상위 등급 보상인 트로피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펫이 보상으로 추가된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사업본부 김경태 실장은 “동일한 테마 아래 진행되는 2개 파트의 배틀패스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칭호 시스템은 기존 게임에 익숙해진 유저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해 신선한 동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