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래생활의 유아용품 브랜드 ‘즈즈프렌즈’가 어린이 온라인 그림대회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즈즈프렌즈 어린이 온라인 그림대회는 늘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아이 즈즈가 친구들을 만나 사랑을 나누고 행복한 생활을 보내게 되었다는 이야기로 구성된 브랜드 스토리를 아이와 함께 읽고 ‘즈즈’캐릭터를 그려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어린이 온라인 그림대회다.

즈즈프렌즈 온라인 그림대회 (미래생활 제공)

한장 한장 동화처럼 만들어진 즈즈프렌즈의 스토리를 읽어보고 즈즈를 상상해 캐릭터를 자유롭게 그려서 '#즈즈를 그려주세요, #즈즈프렌즈, #그림대회, #그림그리기대회'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를 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기물티슈, 유아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스티커가 함께 구성 된 1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 팩을 5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유아 뼈건강 유산균 제품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당선작 중 50명에게는 미래생활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이 함께 수여될 예정이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캐릭터 그림대회를 통해 즈즈프렌즈의 좋은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돕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