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콘텐츠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9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엠게임의 ‘이모탈(Immortal)’을 선정했다.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 게임)와 RPG(역할수행게임)가 결합된 복합장르 게임이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스쿼드(영웅)를 수집·육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장은 “이모탈의 테스트 기간 동안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유의미한 플레이어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이와 함께 10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인 데이브 스튜디오 ‘거인과 나’, 네오소닉스 ‘네오 퍼즐 퀘스트(Neo Puzzle Quest)’, 엔돌핀 커넥트 ‘스카이 하이’가 공개 중이며 전시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