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장수 등애를 추가하고 기존 담금질 컨텐츠를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업데이트되는 장수 등애는 삼국 블레이드 유저들의 투표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장수 1위로 선정된 장수다.
액션스퀘어는 “유저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된 장수인 만큼 정성을 들여 준비했다”며 “신규 장수를 통해 보다 더 호쾌한 액션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삼국지에서 등애는 위나라의 무장으로, 자는 사재(士載). 등충의 아버지이며, 형주 남양군 출생이다. 게임 속에서 등애는 검의 결계를 펼쳐 적을 끌어들이며 공격하는 사복대검계, 바닥에 꽂힌 검이 전방 긴 거리를 연속해서 솟구치며 적을 습격하는 용의 손톱, 넓은 범위 안의 적을 공격하며 보호효과를 제거하는 지면 붕괴, 상태이상에 면역되고 기본 생명력이 일정 이하로 내려가면 빠르게 재생하는산악왕의 힘, 생명력이 소모된 만큼 받는 모든 피해량이 감소하는 노장의 근성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장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전장인 신규 캐릭터 시나리오 전장이 오픈되며 누적 구매 이벤트, 산통 뽑기 이벤트, 보연사 7일의 밀명 이벤트, 11월 기념 스페셜 교환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션스퀘어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콘텐츠 점수 연출을 개선하고 여령기 팀버프 추가, 희귀 장수 표기 개선, 금광 쟁탈전 개선, 담금질 개선 등 콘텐츠를 개선해 유저들이 기존보다 더욱 원활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중 담금질은 장비 등급을 U등급 마지막까지 성장시켰을 때 추가 능력치를 재설정 가능하게끔 하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시스템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능력치의 현재 상태 표기 추가하고 능력치 등급은 유지한 상태로 능력치만 바뀌는 단조 기능을 추가하는 등 개선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