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 울지 않은 너를 위해’의 결말이 포함된 후속 콘텐츠를 추가했다.

11월 9일까지 에피소드를 즐기고 이벤트 재화 제프티 바이오테크 사원 배지를 획득하면 전용 상점에서 기숙사에 배치하는 가구 3종과 T6 강화용 모듈, 메카닉 특수적성핵, 솔저 특수적성핵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각종 이벤트 미션들을 완료하면 T4 강화 모듈,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을 추가 제공한다.

또 신규 사원으로 셰나를 선보인다. 셰나는 SSR 등급 스나이퍼 사원으로, 연주로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받은 상대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

캐릭터 정보와 세계관을 살펴볼 수 있는 카운터케이스에는 스트레가 소속 유나 스프링필드, 라우라 베아트릭스, 잉그리드 요하나, 에블린 켈러의 이야기를 추가한다. 각 사원의 이야기를 감상하면 전용 장비 1개씩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11월 8일까지 할로윈을 기념해 주요 콘텐츠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