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적용하고 신규 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보스전 콘텐츠에 격투 무술을 사용하는 비밀 요원 발키리가 추가됐다. 발키리는 크라브마가 및 종합격투기술(MMA) 등 변화무쌍한 격투 기술을 사용한다. 보스 정복 시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과 특별 글러브 2종도 추가됐다. 특별 글러브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어퍼컷·훅 사용 시 상대방에게 중독 디버프를 부여한다. 이외 할로윈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오싹 파자마 파티와 뱀파이어 백작 코스튬도 추가됐다.

또 복싱스타에 30일 이상 장기간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복귀 유저 혜택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외 할로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복싱스타는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