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세이버워즈2~태초의 우주로~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번트 유니버스라는 독특한 시공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로, 우주에 있는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며 각종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모으면, 우주 범죄자를 소탕하는 현상금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 특정한 적을 쓰러트리면 이벤트 스토리의 핵심인 여신경전을 수집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여신경전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성장 아이템은 물론, 개념예장(일종의 의복 아이템) 2종과 커맨드 코드 3종을 획득할 수 있고, 새로운 마스터(이용자 캐릭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술예장 1종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 스페이스 이슈타르(어벤저)와 ★4 캘러미티 제인(아처)이 등장하는 픽업을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 서번트들은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는 독특한 필살기 스킬이 특징이다.

이외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개막 직전 픽업에는 ★5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가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5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의 스킬이 강화되고, 특별한 영의(별도의 캐릭터 스킨)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