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자사몰인 코오롱몰이 겨울맞이 2021 코오롱몰 쇼핑 페스티벌(이하 2021 코쇼페)을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코쇼페는 코오롱몰이 매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겨울 아우터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기존 회원이 각각 고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1 코쇼페는 코오롱몰의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코오롱몰 브랜딩 영상을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또 11월 1일부터는 배우 공명과 모델 배윤영을 내세운 코오롱몰 광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2021 코쇼페는 기간 내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신규·기존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코오롱몰은 이번 2021 코쇼페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OLO 아이콘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공명과 배윤영을 통해 코오롱몰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